본문 바로가기

Anything

여름에 피는 꽃 종류 해바라기 백일초 금잔화 등

반응형

여름꽃

여름은 뜨거운 햇살과 더운 기온의 계절입니다. 봄과 가을에 피는 꽃들은 많이 생각나는데 여름에는 어떤 꽃들이 피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상외로 여름은  아름다운 꽃들이 많이 피어나는 계절이기도 합니다. 생생한 색상에서 달콤한 향기에 이르기까지 여름 꽃은 오감을 즐겁게 합니다. 다음은 여름에 피는 가장 인기 있는 꽃입니다.

 

여름꽃의 종류

첫째로 해바라기가 있습니다. 이 쾌활한 꽃은 태양의 움직임을 따라 커다란 노란색 꽃이 피며 여름을 가장 좋아하는 꽃입니다. 해바라기는 키가 작은 밤비노 품종부터 우뚝 솟은 자이언트 품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크기가 있습니다. 작은 품종은 키가 50cm 정도인데 반해 큰 해바라기는 3미터가 넘게 자라기도 합니다. 해바라기는 한해살이 식물로 꽃 하나에 수백 개의 종자가 맺힙니다.

 

둘째로 백일초가 있습니다. 백일초는 한해살이로, 대담한 빨간색과 주황색에서 부드러운 분홍색과 보라색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색상으로 핍니다. 백일초는 씨앗 발아가 잘 되고 특별한 관리 없이도 잘 자랍니다. 한여름부터 가을까지 피어납니다.

 

셋째는 금잔화입니다. 금잔화는 자라기 쉬운 또 다른 여름 꽃으로 노란색, 주황색, 빨간색의 색상이 있습니다. 금잔화는 또한 해충을 쫓아내고 유익한 곤충은 끌어들이는 특성이 있어 채소밭 한켠에 일부러 키우기도 합니다. 

 

넷째는 수국입니다. 이 화려한 식물은 파란색, 분홍색 및 흰색의 큰 꽃 무리를 만듭니다. 땅이 습하면 더욱 잘 자라고, 그늘에서도 잘 자랍니다. 여름 정원에 우아함을 더하기에 완벽합니다.

 

다섯째는 Black-eyed Susans, 루드베키아라고도 합니다. 이 야생화는 눈동자같은 갈색 주위에 밝은 노란색 꽃잎이 붙어있어 밝고 명랑합니다. 루드베키아는 나비와 다른 벌을 정원으로 끌어들이는 데 좋은 선택입니다. 한여름부터 가을까지 꽃이 피며 절화로도 많이 이용됩니다.

 

여섯째는 에키네시아 입니다. 데이지과인 에키네시아는 다년생이며 분홍색, 보라색 및 흰색 음영으로 눈에 띄는 꽃을 피웁니다. 가뭄에 강하고 키우기 쉬워 유지 관리가 적은 여름 정원에 적합합니다.

 

일곱째는 달리아(Dahlias)입니다. 크고 화려한 꽃이 다양한 색상으로 피어나는 달리아는 정원사와 플로리스트 모두에게 인기 있는 여름꽃입니다. 꽃의 크기가 몇 센티미터 정도에서 큰 접시만 한 것까지 다양하다. 한여름부터 꽃을 피워서 가을을 지나 첫서리가 내릴 때까지도 피어있습니다. 달리아는 꽃병에 꽂았을 때 오래가므로 절화용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또 길고 튼튼한 줄기 덕분에 부케용으로도 많이 이용됩니다.

 

위에 언급한 꽃들은 여름에 피는 많은 아름다운 꽃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정원에 색을 더하고 싶거나 멋진 부케를 만들고 싶을 때 선택할 수 있는 꽃들이 많습니다.

반응형